-
피프티 피프티 녹취록 공개, 외부세력 입증 주장연예・문화 정보 2023. 7. 3. 13:58반응형
피프티 피프티 소속사인 Attrackt가 멤버 유출 시도 사건의 외부세력 관여를 입증하기 위해 피프티 피프티 녹취록 공개했습니다. 이 녹취록은 The Geebus의 CEO 안성일이 그룹 멤버들을 유인하려는 시도를 보여주는 증거로 주장됩니다. 해당 녹취록은 음악 제작 프로젝트 중에 녹음된 것입니다.
피프티 피프티 소속사인 Attrackt는 멤버 유출 사건에서 기획사 The Geebus의 CEO 안성일이 주모자로 지목되며 관련 녹취록을 공개했습니다. Attrackt는 관련 업무를 모두 Attrackt에 이관하고 Warner Records, 전세계 홍보 및 해외 홍보를 처리하기 위해 협력을 유지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녹취록에는 Warner Music Korea의 임원인 윤씨가 Attrackt의 CEO인 전홍준에게 이전에 The Geebus CEO에게 200억 원의 바이아웃 제안이 있었다는 언급이 있습니다. 전홍준은 "바이아웃"이라는 용어에 낯설음을 표명하고, 윤씨는 이를 모든 아티스트를 인수하고 계약을 조기 종료하는 것으로 설명합니다. 대화는 전홍준이 해당 제안을 모르는 것을 부인하며 마무리됩니다.
K-pop 걸 그룹 피프티 피프티의 멤버 유인 사건과 빌보드 차트에서의 주목할 만한 성과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피프티 피프티 소속사인 Attrackt는 Attrackt의 CEO 전홍준과 Warner Music Korea 임원 간의 대화를 담은 녹취록을 공개했습니다. 해당 녹취록은 워너뮤직코리아 임원이 피프티 피프티의 멤버들을 인수하려는 200억 원의 바이아웃 제안을 언급하는 내용입니다.
반응형'연예・문화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프티 피프티 소속사 분쟁 격화로 광고 및 예능 출연 취소 (0) 2023.07.05 채종석 열애설 논란 대해 한소희 해명 (0) 2023.07.04 이준호와 임윤아의 열애설, JYP SM 공식입장 (0) 2023.07.03 아이칠린 티저 : 2번째 미니 앨범 '아임 온 잇' 티저 공개 (0) 2023.07.03 마동석 천만 소감 (0) 2023.07.02